Beautiful mind

[스크랩] ♥그런 남자 친구가 되어줄게♥

True Man 2005. 11. 17. 12:44

 

너에게 짜증부리기 보다는
너의 눈빛을 바라보는 것만으로
너의 따뜻한 마음에
나의 무거운 마음이 풀리는걸 느낄수 있는
너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아는
그런 남자 친구가 될게.

 

내가 힘이 들때도
너에게 위로받기 보다는
그저 네가 너라는 아이가
내옆에 있다는 사실에
스스로 행복할줄 아는 
그런 남자 친구가 될게.

 

널 언제나 여자로 바라보기보다는
함께 있는 동료로서
여자들만의,남자들만의
구분지어 하나씩! 설명하기보다는
서로가 편안하게 느낌으로 통할수 있는
그런 남자 친구가 될게.

 

때로는 너의 사소한 투정에
슬쩍 져주며 자존심을 세워줄줄도 알고
너의 솔직한 표현들이 서툴러도
그속에 담긴
너의 마음있는 그대로를 이해할줄 알며
내가 즐거울땐 그즐거움을 나눠줄수 있는
그런남자 친구가 될게.

 

혹시라도 너와 다투게 되어 기분이 나뻐도
누구의 잘못을 따지기보다는
어설픈 자존심에 
우리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먼저 웃으면 사과할줄 아는
그런 남자 친구가 될게.

 

어느날
나의 대한 너의 마음이
점점 식어간다는걸 느낄때
많이 힘들겠지만
너에 대한 나의 마음을 접으며
니가 어디서나 행복할수 있도록
웃으면서 널 보내주는 멋진 남자.
하지만 반대로
나의 마음이 식어간다는걸 느껴지면
너에게 구차한 말로 핑계대기보다는
한번에 모든걸 정리하려 하기보다는
조용히 너가 그리워질때까지 기다려보는
그런 남자 친구가 될게.

 

하지만 무엇보다도
니가 누구에게나 사랑받기를
진심으로 빌어주고
내가 널 다른사람에세 소개할때는
! 너가 나의 여자친구라는 이유하나만으로
널 자랑스러워하고
널사랑하는 마음을
그 사람들도 느낄수 있게
이세상누구보다도 널 아끼는 남자 친구가 될게.

 

물질적으로 많은것을 해주기보다는
마음으로 만나 사랑해주고
시간에 쫓길때에도 널위해 잠시 공중전화에 들리는여유를 가지며
언제나 널 편안한 안식처로 느끼는
그런 남자 친구가 너에겐 어울리겠지?
그런 남자 친구가 되어줄께.
.....
.
.


네가 내 여자 친구가 되어준다면

출처 : ♥그런 남자 친구가 되어줄게♥
글쓴이 : 닭돌이 원글보기
메모 :

'Beautiful mi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로를 행복하게 해주는 글  (0) 2005.11.25
[스크랩] 당신만의 그대가 있잖아요..  (0) 2005.11.21
너무 사랑하는 당신  (0) 2005.11.15
그대 , 느끼나요  (0) 2005.11.15
♡고운사랑 착한 여자♡  (0) 2005.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