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mind

그대 , 느끼나요

True Man 2005. 11. 15. 15:05
    그대 , 느끼나요 그대 눈속에 내가 보여요 그대의 눈물 섞인 눈동자 속에 내가 있어요 사랑해요 그대 그대 눈동자 속에 헤아릴 수 없는 그대의 눈물의 숫자 만큼이나 그대를 사랑해요 그대 눈물고인 눈동자 속에 내가 보여요 흘러 내리는 눈물사이로 주체할 수 없는 그댈 향한 내 사랑의 일렁임들 투명한 이슬처럼 이내 떨구어 내릴 것 같은 그저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은 그대 아름다운 빛나는 눈동자 그대, 보이나요 그대 눈속에 내가 보여요 그대 눈동자 속에 내가 살고 있어요 그대를 사랑해요